비스트가 새 음반의 티저 영상을 공개, 대변신을 예고했다.
비스트가 15 0시 새 음반의 선 공개곡 ‘미드나이트 선’(midnight sun)의 발매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 화려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비스트는 오는 22일 0시에 공개되는 미니음반 5집 ‘미드나이트 선’의 전체 트랙리스트를 아우르는 콘셉트의 티저 영상을 선보여 데뷔 이래 처음 시도하는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변화된 색깔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미드나이트 선’의 영상에서 비스트는 저마다의 개성 넘치는 패션으로 뉴욕의 거리를 거닐며 이제껏 비스트가 보여준 무게감 있는 남성미와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선사했다.
한편, 비주얼 뿐만 아니라 음반 티저 영상의 배경음으로 쓰인 곡의 멜로디도 한층 그루브하고 펑키한 느낌을 담고 있다. 이는 아직 비스트의 타이틀곡에 대한 정보가 비밀에 부쳐졌으나 22일 공개되는 비스트의 새 음반의 음악적 색깔에 커다란 변화가 있음을 시사하는 것.
특히, 15일 0시 선공개곡 ‘미드나이트’의 발매를 앞두고 깜짝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비스트의 컴백에 쏠리고 있는 높은 기대감을 증명하듯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비스트는 ‘미드나이트’의 선 공개를 시작으로 팬들을 사로잡은 뒤, 15일 오후 2시에는 ‘미드나이트’의 테마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