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움은 생약재를 섭취가 간편한 작은 환(사이즈 3mm)으로 만든 ‘몸에 좋은 보움환’ 8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몸에 좋은 보움환’8종은 각각의 제품에 인삼, 인진쑥, 오미자, 복분자, 숙지황, 오가피, 대추, 마테 등 총 43가지의 생약재와 우리 농산물을 사용해 만들었다.
특히 ‘몸에 좋은 보움환’에 사용된 모든 생약재 원료는 한국인삼공사 안전성연구소에서 농약, 중금속, 미생물, 환경호르몬 및 신종 유해물질 등 총 247가지의 검사를 통과했다. 보움은 ‘한국인삼공사(KGC) 보증 마크’를 패키지에 표기했다.
제품 종류로는 ‘엄마에게 필요한 아기사랑 보움환’, ‘남자에게 좋은 오자 보움환’, ‘든든해서 좋은 흑마늘 보움환’, ‘하루 한번 시원한 보움환’, ‘개운해서 좋은 속편한 보움환’, ‘밤이 편해 좋은 굿나잇 보움환’, ‘가벼워서 좋은 뷰티 보움환’, ‘단단해서 좋은 홍화씨 보움환’ 등 고객의 필요와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제품별 20~60포, 가격 1만~6만8000천원.
송원종 KGC라이프앤진 본부장은“추운 겨울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몸에 좋은 생약재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언제 어디서든 물 한잔과 함께 섭취가 가능한 만큼 더욱 손쉬운 건강 관리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