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오는 7일부터 2011년 말까지 대입 수험생 대상으로 총 1억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꿈 꾸는 대입 수험생을 위한 희망 열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직접 장학금 적립에 참여, 사회 공헌의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 11월부터 12월까지 전국 토니모리 매장에서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라인 제품이 1개 판매될 때마다 500원씩 장학금 기금으로 적립한다. 이를 통해 적립된 총 1억원의 기금은 올 11월 수능을 치른 대입 수험생의 등록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장학금 신청 방법은 대입 등록금 마련이 어려워 학업을 포기해야하는 사연을 7일부터 12월 말까지 토니모리 홈페이지에 마련된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또한 안타까운 사연을 가진 학생을 선생님, 친구 등 주변 사람이 추천하는 글을 올려 신청할 수도 있다. 최종 후원 대상자는 게시판 공감 지수 합산 및 내부 심사를 거쳐 결정되며, 총 20명의 수험생을 선발해 1월 말 발표할 예정이다.
박재범 토니모리 마케팅 팀장은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직접적인 사회 공헌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진학에 대입을 앞두고 금전적인 어려움 때문에 학업을 포기하는 수험생들을 적극 후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토니모리는 보다 고객과 사회에 가까이 다가가는 건강한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