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이 되면서 가을이 지나 초겨울이 오고 있는 가운데 일교차와 면역력 저하로 인한 감기나 몸살 환자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이에 외출 시 손과 발을 깨끗이 씻고 위생에 철저히 신경 써야 하고 면역력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통해서 예방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분석이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민들레에는 비타민과 미네랄 및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며 실리마린, 콜린, 만티톨, 이눌린 등 간, 위 및 당뇨에 좋은 성분이 다량 있으며 콜린성분의 경우 간경화, 간질환, 간염, 담석, 황달 증세에 좋고 마티톨성분은 고혈압 치료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있어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테르핀"이라는 성분으로 항균, 항염, 항암, 항바이러스 등 면역 효과가 있다.
또한 낮과 밤의 일교차가 커 심혈관 질환의 위험이 높은 때에는 민들레즙이나 진액을 꾸준히 챙겨주면 피를 맑게 하고 몸의 열을 내려서 예방의 효과를 볼 수도 있다.
지리산민들레의 토종흰민들레즙과 진액(http://www.jirisanmindlele.com)은 그 효능이 입소문을 타고 퍼져 기존 구매자들의 구매율이 매우 높은 상품으로, 흰민들레진액과 환으로 구성된 세트상품도 구비되어 있어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지리산민들레(http://www.jirisanmindlele.com)는 지리산 청정지역에서 자란 토종 흰민들레를 사용하여 민들레즙, 민들레진액, 민들레환 등의 건강보조식품을 생산해 소비자들이 쉽고 안전하게 민들레의 효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블로그 등의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각종 건강상식과 질문에 대한 답변도 제공하고,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열어 놓고 있다.
지리산 토종민들레는 홈페이지(http://www.jirisanmindlele.com)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문의전화: 080-636-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