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G마켓서 110여 일본 패션브랜드 만나세요

입력 2011-11-10 09: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일본 대표 패션 쇼핑사이트 ZOZOTOWN 론칭

옥션과 G마켓이 국내 아직 들어오지 않은 110여개의 일본 패션 브랜드를 본격 선보인다.

옥션과 G마켓은 지난 6월 일본 (주)스타트투데이(START TODAY CO.,LTD.)와 제휴를 맺고 일본을 대표하는 온라인 패션 쇼핑몰 ‘ZOZOTOWN’의 상품을 소개하는 ‘일본 브랜드관’을 각 사이트를 통해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ZOZOTOWN’은 일본내 38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일본의 최대 패션 쇼핑몰로, ‘UNITED ARROWS’, ‘BEAMS’, ‘STUSSY’ 등 1600개 이상의 패션 브랜드가 입점 판매되고 있는 온라인몰이다. 이번 코너 오픈을 통해 옥션과 G마켓은 일본에서 현재 ’ZOZOTOWN’을 통해 유통중인 약 110개의 패션 브랜드 상품 2만여종을 국내에 선보이게 된다.

‘일본 브랜드관’은 옥션과 G마켓이 각 사이트별로 운영중인 패션 브랜드관 ‘브랜드 플러스’, ‘브랜드 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현재 일본에서 인기 있는 ‘mastermind JAPAN마스터마인드 재팬)’ , ‘HYSTERIC GLAMOUR(히스테릭 글래머)’ 등 국내 미유통 브랜드가 대거 소개되고 있어 일본 패션을 접해보지 못한 국내 e몰 이용자들을 비롯해 마니아층에게도 실시간 일본 패션 트랜드 검색과 상품 구매에 대한 니즈를 한번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전문코너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남녀 의류를 비롯, 패션잡화 2만여종이 판매 중으로 추후 ’ZOZOTOWN’에서 유통중인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추가로 소개해 나갈 계획이다. 모든 상품 배송비는 무료.

권오열 옥션·G마켓 패션 브랜드팀 팀장은 “이번 전문관 오픈을 통해 아시아권 패션의 중심지인 일본 패션 브랜드를 옥션 G마켓 회원들에게 발빠르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그 동안 온라인을 통해 만나기 힘들었던 브랜드 패션 상품을 폭넓게 공급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최강록도 에드워드 리도 합류…‘냉부해2’가 기대되는 이유 [해시태그]
  • "찐 팬은 아닌데, 앨범은 샀어요!"…요즘 아이돌 앨범, 이렇게 나옵니다 [솔드아웃]
  • 연준, 트럼프 당선에 금리 인하 늦출까…월가 반응은
  • 가계 이어 기업도 돈 빌리기 어려워진다
  • 문제작 '참교육' 뭐길래?…김남길, 출연설에 "검토할 여력 없어" 선 긋기
  • 美 유튜버 소말리, ‘소녀상 모욕’ 사과…진정성은 의문
  • ‘공천개입 의혹’ 명태균 창원지검 출석…“경솔한 언행으로 죄송”
  • 지디도 탄 '사이버트럭'…사고 사진을 머스크가 공유한 이유?
  • 오늘의 상승종목

  • 11.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6,830,000
    • +1.9%
    • 이더리움
    • 4,150,000
    • +2.14%
    • 비트코인 캐시
    • 526,000
    • +0%
    • 리플
    • 770
    • +0%
    • 솔라나
    • 278,200
    • +1.76%
    • 에이다
    • 613
    • +8.5%
    • 이오스
    • 661
    • +2.32%
    • 트론
    • 224
    • +1.36%
    • 스텔라루멘
    • 141
    • -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73,050
    • +0.83%
    • 체인링크
    • 19,000
    • +8.2%
    • 샌드박스
    • 368
    • +2.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