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닉은 2002년 국내 클렌징 특화 온라인 전문 브랜드로 탄생했다.
우수한 스킨케어 품질력과 온라인을 통한 긴밀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올바른 셀프 클리닉을 추구하는 국내 순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SCINIC(싸이닉)은 SCINIENCE(과학) + NATURE(자연) + CLINIC (클리닉)의 합성어로 순수하고 신비한 고품질의 자연식물 성분을 체계화된 과학기술에 의해 피부 깊숙이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피부에 옳은 내추럴 성분(순수식물, 방부제-free)과 올바른 클리닉 닥터 정혜신이 제안하는 셀프 클리닉 노하우, 지구와 환경, 사회 전반에 걸친 바른 삶을 위한 ‘Do the Right Care 캠페인’ 등으로 올바른 성분의 간편한 셀프 클리닉 습관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아름다움의 싹을 틔우세요”라는 컨셉트로 다가가는 싸이닉은 ‘식물씨앗(BOTANIAL SEED ENERGY)’를 강조한다. 과잉 화학 성분과 과잉 영양, 너무 많은 스킨케어 단계에 시달리는 피부를 위해 싸이닉은 한국 생명 과학 연구소와 식물 씨앗의 응축된 효능을 연구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현대여성의 과잉 피부영양은 채우기보다는 덜어내는 ‘화장품 다이어트’가 중요하다”며 “화장품 흡수력의 한계를 알고, 피부가 지닌 자연 면역력과 자연 치유력을 믿는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