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걸그룹 포미닛 멤버들이 <프리스타일> 캐릭터로 등장했다. 게임 이용자들은 누구나 앞으로 20일간 <프리스타일>에 접속하면 포미닛 캐릭터를 공짜로 받을 수 있다.
JCE (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는 오늘(27일) 올 여름 <프리스타일> 농구 코트를 달굴 ‘핫스타’로 선정된 ‘4minute(이하 포미닛)’과 함께한 뮤직비디오 ‘Freestyle’을 공개하였다. 이와 함께 ‘포미닛 캐릭터 무료 증정’ 및 여름맞이 ‘HOT SUMMER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걸그룹 포미닛이 부른 ‘Freestyle’은 자유로운 사고방식과 독특한 개성을 표현한 노래로, 길거리 농구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모티브로 한 <프리스타일>과 매우 닮아 있다. 강렬하고 세련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일품인 ‘Freestyle’은 올 여름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JCE는 <프리스타일> ‘포미닛 캐릭터’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27일 ‘현아, 남지현, 전지윤’ 캐릭터를 먼저 공개한다. 이를 기념하며,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프리스타일>에 접속한 모든 이에게 걸그룹 캐릭터를 무료 증정하는 사상 유례없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미닛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에게는 캐릭터 생성 기념 ‘5만 포인트’를 선물로 즉시 지급한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걸그룹 스페셜 캐릭터’는 <프리스타일> 이용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대표 베스트셀링 아이템”이라며, “포미닛 캐릭터 무료 증정 이벤트가 무더위에 지친 <프리스타일> 이용자에게 시원한 선물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포미닛이 부른 ‘Freestyle’의 뮤직비디오 및 <프리스타일> HOT SUMMER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http://fs.joycity.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