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디퍼센트코디네이터는 에너지 음료 마크의 전국 유통대리점을 모집한다. (사진=세븐디퍼센트코디네이터)
세븐디퍼센트코디네이터는 에너지음료 마크(Mark)에 대한 전국 유통대리점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유통대리점 모집은 에너지음료 마크(Mark)의 가장 큰 특징인 지친 육체 피로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무기력해지기 쉬운 현대인들에게 집중력 향상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실시한다.
에너지 음료인 마크(Mark)는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과 원기회복에 효과적인 구기자뿐 아니라 활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천연카페인이라 불리는 과라나 추출물이 함유된 음료다.
특히, 에너지 음료인 마크(Mark)는‘제8회 새만금 국제마라톤대회 후원’과 ‘2010 하이원 스카이오픈 챌린지’ 및 한국관광공사 주최 문화 체육관광부에서 후원하는 ‘세계 비보이 대회 R16’을 음료 지원했으며, X-스포츠와 익스트림 스포츠에 다양한 협력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김선일 세븐디퍼센트코디네이터 대표는“마크(Mark)는 일상생활에 지친 육체에 필요한 에너지를 보충하고 활력과 파워를 공급하여 생활의 힘과 활력을 주는 역할을 한다”며 “최근 에너지음료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보다 많은 소비자가 직접 보고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유통대리점을 모집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