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이자녹스는 새로운 개념의 보습 기초화장품 '이자녹스 알람-셀 라인'을 출시했다.
이자녹스 알람-셀 라인은 '알람-셀 콤플렉스'가 들어있어 피부 속 잠재된 보습 세포를 깨워 세포사이에 보습막을 생성해 주는 신개념 보습 화장품이다.
알람-셀 콤플렉스는 놀라운 발아능력을 보유한 루피너스 씨앗 추출물과 프랑스에서 개발된 최고급 와인 효모 추출물 등으로 구성돼 피부 보습력을 지속적으로 활성화 시켜주는 성분이다.
특히 LG생활건강은 연세대 의대 피부과와 공동연구를 통해 피부 표면의 수분 보유력을 극대화시키는 '하이드라 캡쳐 필름 기술'을 개발, 제품을 바른뒤 수분이 손실되지 않도록 강력한 피부막을 생성시켜 주는 기술을 도입했다.
이외에도 알람-셀 콤플렉스는 남극 극한 환경에서 생존하는 '해양성 미생물 추출성분'을 함유해 피부노화로 급격히 떨어진 피부 보습력을 회복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이자녹스 알람-셀 라인'은 보습 생기라인인 '하이드라 라인 5종'과 영양감이 풍부한 '리커버리 라인 5종'으로 구성됐다. '하이드라 라인'은 피부 빛이 칙칙해 밝은 혈색을 원하는 20대 중반~30대 초반의 여성들에게 적합한 사용감으로 오랜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또 '리커버리 라인'은 피부가 심하게 당기거나 탄력이 떨어지는 30대 중반 이상의 여성들에게 적합하며, 피부노화가 본격화 되는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