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콩나물·숙주나물’ 패키지 새단장

입력 2024-09-11 0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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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콩나물 신규 패키지. (사진제공=풀무원)
▲풀무원 콩나물 신규 패키지. (사진제공=풀무원)

풀무원식품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콩나물과 숙주나물의 제품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나물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더욱 향상시킨다는 계획이다.

새단장한 패키지는 깔끔한 화이트 색상을 배경으로 풀무원 고유의 그린 컬러를 제품 콘셉트 전반에 활용했다.

제품 앞면과 뒷면에는 제품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국산콩나물 100% 15단계 전수 검수, 안심콩나물 2회 잔류농약 검사, 유기농콩나물 2단계 유기농 인증 등 풀무원만의 체계적인 관리 프로세스를 표기했다.

숙주나물 패키지도 함께 리뉴얼 했다. 숙주나물은 요리 활용폭이 상대적으로 넓어 2030 세대가 많이 찾는 식재료라는 점을 고려해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국내 나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은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엄격하게 선별한 콩을 사용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국산콩 콩나물’은 성장촉진제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하고 있다.

김건형 풀무원식품 나물 PM(Product Manager)은 “앞으로도 다양한 나물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이는 동시에 시장 리더십을 굳건하게 지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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