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는 브랜드 서포터즈 ‘모나미 펜클럽(Pen Club)’ 7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펜클럽은 모나미 펜(Pen)을 사랑하는 팬(Fan)들이 모여 모나미의 신제품 및 한정판 제품을 체험하고 홍보 콘텐츠 제작 활동을 하게 된다.
모나미에 관심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집 포스터 상단에 부착된 QR코드 내 구글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모나미 스테디셀러인 153 볼펜에서 착안해 총 153명을 선발하며, 이전 활동 이력이 있는 기수도 재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8월 13일까지이며 선정자는 8월 21일에 발표한다.
펜클럽 7기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6개월 동안 월 1회 전달되는 미션에 따라 제품 리뷰 및 콘텐츠를 제작한다. 정기 미션 외에도 원데이클래스, 한정판 제품 리뷰 등 깜짝 미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신제품 기획 시 소비자 조사를 위한 리서치 채널로도 활동하게 된다.
모나미는 월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신제품 및 한정판 제품을 제공하고, 기수 전체 중 가장 뛰어난 역량을 보여준 MVP에게는 추가 리워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활동 종료 시 수료 대상자 전원에게 굿바이 패키지 및 수료증도 지급한다.
펜클럽에게는 △웰컴 기프트 제공 △모나미 신제품 자문단 및 리뷰어 활동 기회 및 모나미스토어 방문 시 △모나미 제품 40% 할인 혜택 △모나미스토어 잉크랩 1회 체험권(동반 1인 포함) △모나미 프리미엄 펜 구매 시 무료 각인 서비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모나미 관계자는 "모나미 펜클럽은 2018년부터 7년간 활동을 이어온 모나미와 가장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교류하는 중요한 역할"이라며 "앞으로 펜클럽과 함께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모나미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