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전문 커머스 플랫폼으로의 진화 및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온라인몰을 전면 개편하고 ‘엔플러스(Nplus)’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엔플러스’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모든 이들과 자연을 연결하는 접점이 되겠다는 포부를 토대로 기획했다. 자연과의 공존을 위하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지속 가능한 아웃도어 라이프에 대한 고민을 담아냈다. 등산, 캠핑 등 누구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들을 큐레이션 해 제안한다.
향후 ‘엔플러스’는 아웃도어 전문 커머스 플랫폼으로서 자사뿐만 아니라 국내외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네파는 이번 온라인몰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3일부터 4주간 주차별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릴레이 래플’을 실시한다. ‘엔플러스’에서 응모에 참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2명씩 추첨해 및 네파의 FW 시그니처 제품인 ‘에어그램 다운’과 ‘아르테 써모 다운’ 및 애플워치 울트라, 조선팰리스 콘스탄스 뷔페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네파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아웃도어 라이프에 관한 브랜드의 철학을 함께 나누고 최적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네파만의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로서 ‘엔플러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과 자연을 연결하는 아웃도어 전문 커머스 플랫폼으로 본격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