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이 자사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 목적으로 글라스락 공식 몰에서 이달 말까지 ‘유리로 전하는 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환경의 날을 기념해 진행된 1차 이벤트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진행한다. 김장 시즌을 맞아 오래된 플라스틱 김치통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위생적인 유리 김치 용기를 보내주고 플라스틱 쓰레기의 저감을 독려하고자 마련됐다.
글라스락 공식 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족과 환경을 위해 유리를 사용하는 모습을 담은 인증샷과 김장과 관련된 어머니의 사연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사연의 주인공 주소로 김치 보관에 특화된 내열 강화유리 용기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 화이트 1.8ℓ’를 직접 배송한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일은 12월 10일이다.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는 글라스락의 독보적 소재인 내열 강화유리 템퍼맥스 소재로 만들어져 열은 물론 충격에 강해 수분이 많은 주방 환경에서 떨어지거나 부딪혀도 잘 깨지지 않는다.
SGC솔루션 마케팅팀 서연우 팀장은 “김장 시즌을 맞아 보관 용기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요구가 높아진 만큼 매년 자식들을 위해 김장하느라 애써주시고 계신 어머님에게 건강하고 위생적인 유리 김치 용기를 선물해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글라스락은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유리밀폐 용기 1등 브랜드로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SGC솔루션은 제조부터 완성까지 건강한 유리 소재로 환경과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원그린스텝’과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을 통해 환경 보호와 국민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