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바이오시스는 온라인 쇼핑몰인 바이오레즈몰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신개념 자외선(Ultra Violet) 청정기술 바이오레즈가 적용된 휴대용 공기살균기 ‘VAC’와 다용도살균기 ‘VSM+’를 판매하고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에는 2020년 4월 고려대 살균 실험을 통해 신종코로나바이러스를 30초만에 99.9% 살균이 입증된 ‘바이오레즈’ 기술이 적용 됐다.
바이오레즈몰은 ‘공기살균기’와 ‘다용도살균기’ 두 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외 세트 상품의 경우 4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특히 다용도살균기 ‘VSM+’을 구매하면 제대로 살균이 되는지 소리로 확인할 수 있는 ‘UV 빛 센서’를 함께 제공하고 오는 11월부터는 VAC 신규구매고객과 기존 구매 고객이 필터만 구매하더라도 ‘UV 빛 센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친구 추천 시, 나와 친구 모두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증정하고 구매 수량에 따라 동해안 오션뷰 5성급 호텔 2박3일 숙박권(30명), 햇빛을 담은 썬라이크 스탠드를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하면 세계 최대 거리(1km)를 밝히는 야외용 몬스터 LED 플래시, 배스킨라빈스 쿠폰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오레즈몰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서울바이오시스 관계자는 “검증된 기술력과 수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이오레즈’ 기술을 활용한 안심살균제품을 지속 연구 개발할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코로나 사태로 고통받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인 방역을 위한 살균 제품 이외에도 생활 가전, 자동차 등 다양한 곳에 적용될 수 있는 솔루션을 공급하는데 지속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