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씨를 SUV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가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씨를 SUV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강 씨는 풍부한 전문 지식과 현실적인 조언으로 반려견과 사람이 함께 행복해지는 성숙한 반려 문화 정착에 앞장서 온 인물이다.
그는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기 때문에 주로 SUV만 타왔다. 현재 투아렉을 몰고 있는데 얼마 전 촬영장에서 경험해 본 티구안과 티구안 올스페이스도 매력적이었다"며 "트렁크에 켄넬 2개가 거뜬히 들어가는 모습에 폭스바겐 SUV 모델이 반려견과 함께하기에도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슈테판 크랍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사장은 “강형욱 씨와 함께 일상생활부터 아웃도어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조화되는 폭스바겐 SUV 라인업의 매력과 가치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폭스바겐의 SUV 라인업은 티구안 전륜구동 및 사륜구동 모델, 7인승 티구안 올스페이스, 투아렉으로 이어지는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