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핏 (사진제공=쿠쿠)
쿠쿠전자가 이달 15일 오전 10시 25분신제품 스팀다리미 ‘스팀핏(Steam Fit)’을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 TV 홈쇼핑 최초 공개한다
홈쇼핑에서 최초 공개되는 스팀핏은 업계 최초로 상∙하부에 발열체를 설계하여 강력하고 빠른 스팀을공급하는 ‘듀얼히팅 시스템’을 적용했다. 섬유 속 깊숙하게 스팀 분사가 가능해 관리가 쉽지 않은 겨울철두꺼운 외투까지 다려준다.
전원 버튼을 누른 뒤 18초 만에 초고속으로 예열돼 바쁜아침이나 급하게 다림질이 필요할 때 빠르고 간편하게 각종 의류를 관리하고 스타일링 할 수 있다. 100도이상의 강력한 고온 스팀 살균으로 99.9% 유해 세균을 제거해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의류나 침구, 패브릭 제품까지 살균 소독할 수 있으며 섬유에 베인 잡냄새도 깔끔히 제거한다.
별도 거치대가 필요 없는 스탠드형으로 보관 및 사용이 편리하고, 타사 대비 2배 용량인 150mL의 넉넉한 대용량 물탱크는 한 번의 물 보충으로 셔츠 5장까지 다림질이 가능하다.
쿠쿠는 최초의 스팀다리미 ‘스팀핏(CSI-A101B/W/P)’의 홈쇼핑 첫 런칭인 만큼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 방송에서 깔끔한 의류 관리를위한 실용적인 추가 상품을 구성했다. 쿠쿠는 스팀핏에 보풀 제거기를 제품 구성에 추가, 스팀핏 1대를 구매할 경우 보풀제거기 1대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