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대교)
대교에듀피아의 정통 수학전문학원 브랜드 페르마는 오는 19일 ‘제 4회 페르마 전국학력평가’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페르마 전국학력평가’는 학생들이 한 학기 동안 학습한 수학 내용에 대해 실력을 검증하고 진단을 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으며, 성적 분석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성적 향상에 도움을 주는 학습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대회는 전국의 모든 페르마 캠퍼스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이 참가할 수 있다. 또한 현재 페르마 학원에 재원중인 학생들은 물론 일반 학생들도 참여 가능하여, 가까운 페르마 캠퍼스에서 접수 후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시험은 각 학년별 1학기 전 과정을 범위로 하여 60분간 총 25문제를 풀게 되며, 추후에 제공하는 성적분석표는 응시한 해당 캠퍼스로 방문 후 수령 가능하다. 또한 성적 발표와 함께 성적 우수자를 선발하여 상장 수여와 함께 기념 상품을 제공한다.
‘페르마 전국학력평가’ 시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페르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교에듀피아의 ‘페르마’는 학습자의 수준과 성취도를 파악해 1대1 맞춤 학습 커리큘럼과 평가 분석 시스템을 제공하는 학습자의 실질적 수학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정통 수학전문학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