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의 고급차 브랜드 인피니티가 6월 한달 동안 개별소비세 전액 지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제공=한국닛산)
인피니티 코리아는 6월 한 달 동안 전 차종에 대한 개별소비세 전액 지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개별소비세 전액 지원’ 프로모션은 제품 구매 시 고객이 부담하는 총 5%의 개별소비세 중 기존 인하분 1.5%를 포함해 나머지 3.5%에 대한 금액을 지원하는 내용이다.
6월 중 출고하는 고객에 한해 해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고객에 한해 프리미엄 중형 SUV ‘더 올 뉴 QX50’과 7인승 럭셔리 SUV ‘인피니티 QX60’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QX50 구매 시 선수금 제로 36개월 무이자(선수금 공제) 할부 또는 개별소비세를 전액 지원 혜택 중 선택 가능하다.
나아가 국산차 보유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만 최대 20% 할인(개별소비세 인하 및 지원분 포함)된 금액으로 QX60을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 경우, QX60을 최대 4000만 원 대에 구입할 수 있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인피니티의 대표 SUV인 QX50과 QX60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향후 다양한 캠페인 및 차별화된 고객 케어 서비스를 마련해, 인피니티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