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은 지난 29일 잠실 한강 공원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슴씨 도그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행사는 자체 진행되는 힐링 캠페인의 일환으로 반려동물을 기르거나 좋아하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반려동물을 보유한 임직원은 반려동물과 함께 회사로 출근하여 오후 1시부터 오후 3시까지 한강 공원에서 그룹 산책을 즐겼으며, 행사 시간 외에는 별도의 세이프존을 운영하여 타 임직원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했다.
현장에서는 반려동물과의 산책은 물론 포토그래퍼가 동행하여 포토타임을 즐기고, 더에스엠씨 콘크리에서 출시한 반려동물 간식 제품 ‘덴탈브래드’를 증정해주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벌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안전 문제로 이어질 수 있는 상황을 고려해 글로벌 사업부를 포함한 일부 부서에서만 참여했으며, 이후 체계적인 검토를 통해 보다 규모를 늘려 본격화할 계획이다.
더에스엠씨 김용태 대표는 “최근 해외 기업들의 복지 정책 중 반려동물과 출근하여 함께 라이프를 즐기는 좋은 사례들이 있어, 반려동물을 기르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을 해보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하여 복지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