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국민은행)
2014년에 시작된 KB호민관은 고객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한 KB국민은행의 대표적 고객패널 제도이다.
이번 6기 KB호민관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6개월 동안 △주제별 활동보고서 작성 및 발표회 참석 △매월 정기모임 및 수시과제 수행 △신상품 및 신규서비스 FGI 참여 등을 통해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게 된다.
KB국민은행은 이 과정에서 도출된 다양한 의견을 은행 전반에 신속하게 반영해 실질적으로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끌어 낼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그동안 KB호민관은 고객중심경영의 중심적인 역할을 해왔다”며 “애정 어린 충고와 소중한 의견도 적극적으로 수용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