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의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은 잠실센터와 가평센터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은행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오픈한 키즈잼 잠실센터와 가평센터는 1년간 각각 2만 명과 9000명의 고객이 방문했으며, 아이와 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독서 프로그램과 놀이클래스 등 다양한 키즈 전문 교육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를 기념해 키즈잼에서는 다음 달 6일까지 총 365명에게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잼 365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키즈잼 카카오플러스친구, 인스타그램에 키즈잼 오픈 1주년 기념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어린이 보드마카 세트, 피젯스피너 등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키즈잼에서 수강할 수 있는 ‘씽크잼’ 정규프로그램’을 등록한 고객에게는 회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파피에콜레’ 정규프로그램을 등록한 고객에게는 회비 10% 할인혜택과 도서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페스티벌 기간 중 키즈잼 누적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고급완구세트 등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1년간 키즈잼을 방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키즈잼 오픈 1주년 기념파티’에 초대할 예정이다.
키즈잼 관계자는 “키즈잼을 사랑해준 많은 방문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재미있고 유익한 교육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키즈 아카데미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