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2019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 참석한 티웨이항공 참가자들이 힘찬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지난 7일 대구시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일대에서 열린 ‘2019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마라톤대회로 자리잡은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 3년 연속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 티웨이항공은 사내 동호회인 '티웨이러닝크루' 회원들을 비롯한 40여명의 각 부서 임직원들이 참가했다.
특히 대구공항 취항 5주년을 맞이한 티웨이항공은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티웨이항공 마스코트인 부토(Booto)가 행사장 곳곳을 돌아다니며, 1만5000여명의 대회 참가자들을 응원하고 하늘에 비행선을 띄워 축제 분위기를 돋우었다.
또 현장에서 부토와 함께 하는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미세먼지 고급 마스크와 기념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대구국제마라톤대회 참석을 통한 임직원들의 화합과 체력을 바탕으로 시민들을 위한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대구발 16개 정기노선 운항을 통해 취항 이후 현재까지 570여만명의 승객을 수송했다. 대구베이스 승무원 채용,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등 시민과 함께 성장하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