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27일부터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8 씽큐 국내 출시를 앞두고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8 씽큐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12일까지이며, 다음달 19일 추첨을 통해 총 80명을 선정한다. 체험단에 응모하는 고객들은 LG전자 페이스북에서 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LG전자는 체험단에게 LG G8 씽큐를 증정한다. 체험단은 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하며 느낀 점들을 개인 SNS에 게재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LG G8 씽큐는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에 집중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다.
전면카메라는 LG V40 씽큐 대비 이미지센서를 10% 키웠고, 어두운 곳에서도 빠르게 초점을 잡아주는 자동초점(AF) 기능을 탑재했다. 후면카메라는 사진에서만 가능했던 아웃포커스 효과를 동영상에서도 지원한다.
LG G8 씽큐는 화면에서 직접 소리를 내는 혁신 사운드 기술인 ‘CSO(크리스탈 사운드 올레드)’를 탑재해 2채널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한다.
또 LG G7 씽큐 대비 내구성이 2배 이상 강한 코닝의 ‘고릴라 글래스6’가 적용됐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으로 LG G8 씽큐의 다양한 매력을 알려 나가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