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ICO를 진행 중인 RBG코인이 글로벌 톱 거래소 코인베네에서 진행한 간편구매에서 조기 완판됐다.
글로벌 스포츠의 실시간 게임 솔루션 개발업체 랭킹볼(RankingBall Inc)은 자사의 RBG코인에 대한 2차 ICO의 일환으로 지난 1월 24일부터 오늘 30일까지 코인베네에서 1ETH에 7,286 RBG로 간편구매를 진행 했으며, 마감을 하루 앞둔 29일 저녁 목표 수량인 16,666,666 RBG를 모두 판매하여 조기 완판했다고 30일 밝혔다.
랭킹볼(RankingBall Inc)의 Darren Kim CEO는 “지난 1월 24일부터 1주일간 글로벌 TOP 거래소인 ‘코인베네’에서 진행한 간편구매는 조기완판됐다. 이는 랭킹볼(RANKINGBALL)의 서비스와 RBG의 시장 가치가 해외의 많은 분들께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 한다고 생각한다. 작년에 진행 했던 1차 ICO와 이번 코인베네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만큼, 1분기 내에 글로벌 TOP거래소와 한국의 TOP거래소에 상장해서 글로벌 거래소 상장을 통해 랭킹볼 서비스를 위한 RBG토큰 생태계를 구축하고, 한국 거래소 상장을 통해 투자자 분들께 이익을 실현 시켜 드릴 계획이다.”고 밝혔다.
2차 ICO를 진행 중인 RBG코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