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오는 12일부터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지원하는 '2018아시아나 드림윙즈(Dream Wings) 8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해외탐방을 통한 꿈 실현'을 모토로 기획된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대학생들의 해외활동을 지원하는 인재 육성 프로그램으로, 2011년 1기부터 2017년 7기 모집까지 총 1만4000여명이 지원해 177명이 '드림윙즈'로 선발돼 활동했다.
이번 '아시아나 드림윙즈 8기' 모집에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2명 단위의 팀을 구성해 다음달 13일까지 자신의 꿈에 대한 스토리와 이와 관련된 여행 계획을 담은 '꿈 여행계획서'를 제출해야 한다. 이후 사전심사 및 드림오디션을 통해 최종 10개팀이 선발된다.
이들 10개팀은 사전준비 과정을 거친 후, 아시아나항공 해외 취항지를 대상으로6박 7일간의 '꿈 여행'을 떠나게 되며, 이를 결과물로 제작한다.
'꿈 여행' 결과물은 7월에 발표될 예정이며, 가장 우수한 '꿈 여행' 결과물로 선정된 베스트 드리머(Best Dreamer) 3팀에게는 추가로 항공권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해를 거듭할수록 드림윙즈에 신청하는 대학생들의 꿈 여행 계획이 구체적이고 다양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시아나항공은 대학생들에게 더 넓은 세상에서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