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이 CI를 변경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변경된 CI는 기존의 딱딱했던 글씨체에서 벗어나 로고 배열에 리듬감을 줘 활력성 있는 이미지를 고객에게 심어주었다는 평가다. 또한 이미지 속 두 개의 잎은 정원을 본 뜬 모양으로 자연의 건강함을 소비자들과 함께 나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브랜드 고유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는 의미를 더 잘 담아내려 CI를 변경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정직함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확장시켜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치미뚝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다이어트 제품 ‘안먹은걸로’와 간 건강식품 ‘안마신걸로’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안티 스트레스 제품 ‘맘편한걸로’를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