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헤지스액세서리의 신규 라인 출시를 기념해 ‘뉴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LF몰에서 진행하는 ‘뉴프로젝트’ 이벤트는 헤지스액세서리가 2018년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아티장(ARTISAN)’, ‘스튜디오(Studio) H’, ‘피즈(PHIZ)’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10% 할인쿠폰과 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최근 가성비에서 한 단계 더 발전, 심리적 특성까지 고려한 ‘가심(心)비’가 소비 트렌드의 주요 개념으로 부상함에 따라 헤지스액세서리는 2018년 봄 시즌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은 물론,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색깔로 고객들의 감성까지 사로잡을 각기 다른 콘셉트의 전략라인 세 가지를 출시했다.
헤지스액세서리의 뉴헤리티지 라인(New Heritage Line) ‘아티장(ARTISAN)’은 이태리 고급 통가죽 소재를 활용해 클래식한 멋과 아날로그적 감성을 드러낸 라인으로 다양한 지갑 제품군과 다이어리, 필통, 서류 커버 등의 사무용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식물성 탄닌 성분으로 가공하는 ‘베지터블 태닝’ 방식을 적용해 가죽 본연의 질감을 살렸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깊이 있고 자연스러운 색감을 연출한다.
뉴쉐이프 라인(New Shape Line) ‘스튜디오(Studio) H’는 원, 삼각형, 사각형 도형에서 착안한 기하학적 디자인과 최소한으로 절제된 디테일을 통해 현대적이고 독창적인 감성을 담은 라인으로 트렌디한 캐주얼룩부터 격식있는 오피스룩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쇼퍼백, 클러치백, 카드지갑 등 실용적인 아이템을 중심으로 출시됐으며 세련된 블랙 색상을 중심으로 전개한다.
뉴위트 라인(New Wit Line) ‘피즈(PHIZ)’는 헤지스를 상징하는 강아지 로고에서 착안, 생동감 있는 강아지의 표정을 위트있는 캐릭터로 발전시켜 제품 곳곳에 포인트로 활용한 라인으로 경쾌한 감성이 돋보인다. 면, 캔버스 등의 소재를 사용해 일상에서 가볍게 활용할 수 있으며 숄더백, 파우치, 백팩부터 휴대폰 보조배터리 등 IT기기 소품까지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