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가 내달 3일까지 2017년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사원 모집에 나선다.
코웨이 인턴사원 채용은 국내외 학사 학위 이상의 기졸업자 및 2018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경영지원 △영업관리/마케팅 △IT △R&D △생산/품질 △디자인 등 15개 분야에서 모집이 진행된다.
입사지원 접수는 24일부터 내달 3일 16시까지 코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서류합격자 발표는 내달 14일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인턴사원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직무적합도 검사, 면접(1ㆍ2차) 순으로 진행된다. 코웨이 인재상 및 지원 직무와의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지원자의 기본역량을 검토하며 지원 직무에 대한 이해도 및 향후 역량 발현 가능성 등이 중요한 평가 포인트다.
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두 달 간 인턴 과정을 거치게 되며 평가 결과에 따라 신입사원으로 즉시 전환된다. 인턴사원들은 인턴 기간 동안 직무를 직접 경험하며 회사와 업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향후 신입사원으로서 필요한 기초 역량을 익히게 된다.
김재석 코웨이 인재개발팀장은 “코웨이는 ‘기업의 미래가치는 오직 사람에게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핵심가치와 가장 적합한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라며 “새로운 시도와 혁신으로 내일의 세상을 바꿀 우수 인재들을 적극 육성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