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닛산)
한국닛산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중앙광장에서 ‘닛산 쿨 썸머 베케이션(Nissan Cool Summer Vaca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간은 13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체험을 통해 닛산 브랜드를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닛산은 대표 모델들을 만날 수 있는 전시존과 다양한 게임과 경품행사가 운영되는 이벤트존으로 현장을 구성했다.
전시존에서는 닛산의 핵심 모델인 프리미엄 SUV ‘무라노(Murano)’와 베스트셀링 세단 알티마(Altima)를 전시했다. 이벤트 존에서는 ‘30초를 버텨라’ 서핑보드 챌린지와 닛산 GT 챌린지 레이싱 게임을 운영한다. 참가만 해도 해변용 닛산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장 SNS 인증샷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닛산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와 ‘팔로잉’를 누른 뒤 팝업 부스에 방문한 인증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인증샷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 닛산 비치볼을 증정한다.
닛산 고객들을 위한 VIP 라운지도 운영한다. 라운지 입구에서 닛산 차량 키 보유 확인 후 입장할 수 있다. 닛산 고객에게는 무료 와이파이 및 음료 서비스,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 공간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