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26일 진행된 올해 1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2분기 갤럭시S8 관련 단말 수요를 최대한 혹보하기 위해 사업자간 경쟁 강도가 일시적으로 증가할 가능서이 있다”면서도 “연간 마케팅 비용은 전년 수준을 크게 벗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SK텔레콤은 26일 진행된 올해 1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2분기 갤럭시S8 관련 단말 수요를 최대한 혹보하기 위해 사업자간 경쟁 강도가 일시적으로 증가할 가능서이 있다”면서도 “연간 마케팅 비용은 전년 수준을 크게 벗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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