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교원그룹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초등 전과목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 빨간펜’ 일주일 무료체험 기회를 TV홈쇼핑을 통해 제공한다. 신학기가 시작되기 전 마지막 방송으로, 오는 8일 오후 10시 4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J오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이번 스마트 빨간펜 TV홈쇼핑 방송은 학부모들이 홈쇼핑을 통해 스마트 빨간펜을 보다 쉽게 접하고, 자녀와 함께 직접 체험해본 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용 스마트펜과 태블릿PC를 활용해 2월호 빨간펜 학습지를 직접 풀어보고 디지털 첨삭 및 LIVE 화상 특강도 받을 수 있으며, 약 1,600종에 달하는 E-Book과 학습 동영상 등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생방송 동안 무료체험을 신청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교과연계 전집인 교원 올스토리의 ‘호시탐탐 과학’, ‘호시탐탐 세계사’를 선물하며, 무료체험 후 스마트 빨간펜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사은전집 ‘역사 따라 도시 나들이’와 갤럭시 탭 케이스를 별도로 증정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초등 스마트 빨간펜을 TV홈쇼핑을 통해 소개하며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교원그룹은 다양한 채널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