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7일 진행된 실적컨퍼런스콜에서 “프리미엄과 중저가 스마트폰 두 라인이 판매가 확대돼야 고정비 분산 측면에서 손익 효과를 볼 수 있다”며 “다만, 모델을 좀 더 정예화 해서 모델간 효율성 높이는 쪽으로 내년 스마트폰 전략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LG전자는 27일 진행된 실적컨퍼런스콜에서 “프리미엄과 중저가 스마트폰 두 라인이 판매가 확대돼야 고정비 분산 측면에서 손익 효과를 볼 수 있다”며 “다만, 모델을 좀 더 정예화 해서 모델간 효율성 높이는 쪽으로 내년 스마트폰 전략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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