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설빙)
공모전은 ‘하반기 설빙 브랜드전략’을 주제로 설빙 신메뉴 및 브랜드 전략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설빙에 대한 고객 관점의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이다. 접수 양식은 자유 형식으로 진행되며, SWOT 분석을 통한 메뉴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성해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총 16팀(개인 혹은 팀)에는 장학금 또는 설빙 상품권이 수여된다. 대상 1팀은 장학금 150만 원이 주어지며, 최우수상 2팀에는 장학금 100만 원, 우수상 3팀에는 각각 장학금 50만 원이 제공된다. 장려상 10팀에는 설빙 상품권(10만 원권)이 제공되며, 당첨된 아이디어는 설빙의 신메뉴와 브랜드전략 개발에 적극 반영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