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샵 고객관리 프로그램 전문 벤처기업 ‘예스오예스’는 네이버의 사업자 툴을 연공해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의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예스오예스의 주력 비즈니스는 고객들의 방문 이력 관리와 매출 분석, 예약 관리 등 매장 관리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 판매다. 이 프로그램은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타 업체대비 우수한 기술력과 편리한 사용성으로 인정받고 있다.
예스오예스는 ’핸드SOS’에 네이버의 무료 사업자 툴인 '비즈넘버’, ‘톡톡’, ‘예약’ 등을 순차적으로 연동시킬 계획이다. 솔루션 연동이 완료 이후에는 미용실 사업주들이 ‘핸드SOS’만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네이버와 관련된 비즈니스도 가능하게 된다.
신봉웅 예스오예스 대표는 “고객들이 온라인이나 모바일을 통해 많은 고객을 만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네이버의 사업자용 솔루션을 활용하게 됐다”며 “네이버의 사용자 규모가 큰 만큼 고객들의 사업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