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국내 주식시장에선 유가증권 종목 1개, 코스닥 2개 등 총 3개 종목이 상한가를 기록했다.
코스닥 시장에서 한일진공은 자회사 CIBN-K가 운영하는 한국 역직구 전문 홈쇼핑 채널 ‘CIBN-한고우’가 첫 방송을 시작했다는 소식에 상한가로 장을 마감했다.
한일진공 관계자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스마트TV, IPTV, PC, 모바일 등 CIBN의 다양한 플랫폼에서 ‘CIBN-한고우’가 첫 방송을 시작하고 본격적인 중국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CIBN-K는 국내 홈쇼핑 히트 상품들을 중심으로 중국 시장 진출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영애 마스크팩(리아진광 마스크팩) 등 한류스타를 활용한 제품들과 다이어트 미나칩, 아미니 셀룰르 엑스 카보겔 등 다이어트 제품들을 주력 제품으로 내세울 계획이다.
유가증권 시장에서 수산중공업은 수산서비스 합병 승인 소식에 가격제한폭까지 치솟았다.
회사는 전일 장 마감 후 수산서비스 합병에 대한 반대의사표시가 20% 미만임에 따라 이사 회에서 승인을 결의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글로벌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양사를 통합 운영한다”며 “효율적인 투자와 조직 운영 등의 통합시너지를 도모해 기업가치와 주주이익의 제고를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 코스닥 시장에서 아이이가 상한가로 장을 마쳤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