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아시아 12개국 동시 론칭

입력 2016-06-01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아시아 12개국에서 동시에 론칭했다.(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아시아 12개국에서 동시에 론칭했다.(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이 아시아로 진출한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아시아 12개국에서 동시에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이 론칭된 국가는 중국, 대만, 홍콩, 태국, 싱가포르 등이며, 국가별로 최소 10품목에서 최고 70개 품목이 선보였다. 국가별 출시 품목은 각국 시장 상황에 따라 결정됐으며 향후 판매 추이에 따라 확대할 예정이다.

중국 최대 온라인 몰인 T-MALL, 주메이 등에도 입점이 완료됐다. 국내에서는 라인프렌즈 에디션으로 선보이지 않았던 ‘M 퍼펙트 커버 BB크림’도 중국에서의 인기를 반영해 라인프렌즈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미샤 측은 국내에 선보인 올해 초부터 해외로부터 출시 요구가 이어져 왔다고 이번 아시아 지역 론칭 배경을 밝혔다. 특히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인기가 높은 중국과 대만 등에서 제품 출시를 강력히 요구했다는 설명이다.

이광섭 에이블씨엔씨 해외추진실장은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의 아시아 지역 론칭으로 각국의 매출 확대는 물론 브랜드 인지도 및 시장 점유율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판매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라인프렌즈’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에서 사용되는 브라운, 샐리, 코니, 제임스 등 10개 캐릭터를 말한다. 미샤 제품에 라인프렌즈 캐릭터의 디자인을 접목한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은 올 1월 론칭 직후 품절 사태를 거듭하며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홍명보호, 11월 중동 2연전 명단 발표…손흥민 포함·이승우 다시 제외
  • ‘흑백요리사’ 셰프 만날 기회…‘2024 서울미식주간’ 열린다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823,000
    • -0.46%
    • 이더리움
    • 3,434,000
    • -0.35%
    • 비트코인 캐시
    • 467,300
    • -3.57%
    • 리플
    • 702
    • -0.99%
    • 솔라나
    • 225,000
    • -1.7%
    • 에이다
    • 461
    • -3.96%
    • 이오스
    • 576
    • -2.87%
    • 트론
    • 229
    • -0.43%
    • 스텔라루멘
    • 126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100
    • -2.62%
    • 체인링크
    • 14,880
    • -3.75%
    • 샌드박스
    • 323
    • -2.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