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는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지난 한 달간 진행했던 '순간포착 사진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진공모전은 ADT캡스 임직원의 일상 속 감동과 보람을 주제로 진행됐다. 마감 결과 총 200여편의 사진이 응모됐으며, 이중 최종적으로 17편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대상에는 폭설 속에서도 눈을 맞으며 출동차량을 정비하는 출동대원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은 새만금지사 정정환 출동대원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은 물안개가 피어나는 평화로운 경치와 ADT캡스를 조화롭게 담아낸 화성지사 박수영 대리가 수상했다.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과 상장이 수여됐다.
대상을 수상한 정정환 주임은 “이번 공모전에 응모한 제 사진이 동료들의 공감을 얻고 대상까지 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사진 공모전을 통해 전국 곳곳에서 근무하는 ADT캡스 직원들과 사진으로 서로의 애환과 즐거움, 보람을 함께 공유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ADT캡스 최진환 대표는 “이번 사진공모전을 통해 ADT캡스의 구성원들이 평소 업무 중 겪은 감동적이고 보람 있는 순간을 동료들과 공유하고, 더 나아가 고객 안전을 책임지는 보안전문가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임직원들이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채로운 소통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