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 푸르지오는 2007년 2차 광고 캠페인인 ‘내일의 프리미엄’편 런칭 기념으로 고객 만족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대우건설 푸르지오는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 “내일의 프리미엄” 편을 선보이면서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고객 만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아파트 브랜드 사이트들에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들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푸르지오의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여 신규 TV CF를 알리고, 푸르지오 브랜드를 보다 친숙하게 느끼고자 하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먼저 첫 번째 이벤트인 ‘푸르지오 메시지’ 코너에서, 참여자가 귀여운 강아지를 클릭하여 이름을 입력하면, 강아지가 참여자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전달해 준다. 이 메시지를 받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응모 완료!
또한 ‘내일의 프리미엄을 말해라’ 코너는 새로운 TV 광고를 보고 감상평을 올리는 것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며, 삼성 파브 LCD TV, 푸짐한 과일 바구니, 코엑스 비즈바즈 식사권, SK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하고 다양한 상품이 총 421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푸르지오 홈페이지(http://www.prugio.com)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의 당첨자는 8월 22일 푸르지오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