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네트워크는 지난 9일 2015, 2016년 동계 MD 기간 중 고객가치 강화 실천 우수 협력사에 대한 포상을 실시했다.(사진제공=모두투어)
모두투어네트워크(이하 모두투어)는 지난 9일 2015, 2016년 동계 MD 기간 중 고객가치 강화 실천 우수 협력사에 대한 포상을 실시했다.
모두투어는 이번 포상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과 관리수준을 체계화 하고 고객서비스 품질 수준의 향상을 도모하며 고객만족을 극대화해 근원적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각 부서 우수 협력사 11업체를 선정 및 초청, 점심식사를 가졌으며 협력업체에 감사패 전달하며, 각 상품부 부서장들과 환담을 통해 상품의 질적 개선과 서비스 향상 등 상호 질적 향상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수업체 선정은 총 10가지의 서비스평가지수를 토대로 각 부서별 포상업체를 선정했다.
모두투어 조재광 상품1본부 본부장은 “협력업체들의 적극적인 협력이 있었기에 모두투어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행사로 거듭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상생과 화합을 이루기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하며 도움을 청한다”고 전했다.
한편 창사 이래 협력사간 ‘상생(Growing Together)’이라는 기본원칙을 바탕으로 모두투어는 상생과 소통을 통해 관계, 협력사간 공동 성장을 최우선 경영목표로 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