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국내에 첫 지카 바이러스 양성 환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관련 수혜주가 급등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질병관리본부는 22일 전남 광양에 사는 남성 L씨가 지카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여 이날 오전 6시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L씨는 지난 2월 17일부터 이달 9일까지 업무 차 브라질에 22일간 머물렀으며 지난 11일 입국했다.
콘돔업체인 유니더스(044480)가 국내 첫 지카바이러스 환자가 나왔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22일 오전 9시15분 현재 유니더스는 전날보다 29.50% 오른 1만2600원에 거래 중이다.
또한 진원생명과학, 명문제약, 녹십자엠에스 등이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모기스프레이를 제조하는 명문제약도 26% 급등 중이다. 지카바이러스 진단키트 수출 허가를 취득한 녹십자엠에스와 바이오니아 등도 각각 22% 15% 급등하고 있다.
한편, 최근 팍스넷은 업계 최저 금리인 연 2.6% 상품을 출시했다. 더불어 업계 단독으로 30일 간 무료 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이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신규 상품 출시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 포함하여 400%,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한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고 상담전화 1644-5902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스탁론 (☎ 1644-5902)
- 업계 최저금리 2.6% (무료 금리 0% 이벤트 진행 중)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www.etoday.co.kr/paxnet
[No.1 증권포털 팍스넷] 3월 22일 종목검색 랭킹 50
코라오홀딩스, 대창단조, 한컴지엠디, 세진전자, 에쓰씨엔지니어링, 파버나인, 윈하이텍, 이엠넷, 피제이전자, 가온전선, 삼화네트웍스, 티엘아이, 에스디시스템, 포시에스, 우원개발, 유라테크, 켐트로닉스, 대동공업, SM C&C, 혜인, JYP Ent., 우노앤컴퍼니, 스포츠서울, 이노션, 한농화성, 동성제약, 연이정보통신, 종근당바이오, 우진, 한국가구, 보루네오, 바디텍메드, 넥센테크, 씨엑스씨종합캐피탈, 천일고속, 에스폴리텍, 엘티씨, KCTC, KEC, 보락, 한국맥널티, 인천도시가스, 세원물산, 이엠코리아, 케이피티, 큐렉소, 엔브이에이치코리아, 파수닷컴, 세보엠이씨, 디엠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