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장윤주 인스타그램)
배우 이동휘와 모델 정호연의 열애설이 화제인 가운데 이동휘가 자신의 SNS를 통해 연애를 암시하는 듯한 글을 올렸다.
이동휘는 3주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인의 모습이 담긴 그림을 게재했다. 그림 작품 속 연인은 함께 앞을 보고 앉아있다. 여자는 남자의 등에 팔을 감고 어깨동무를 하고 있다. 다정하고 포근해 보이는 이 그림을 올린 이동휘는 달콤한 글도 함께 올렸다.
영어로 쓰여진 이 글은 유명한 팝가수인 리차드 막스의 'Right here waiting'의 가사로 "어떻게 하면 이 사랑을 계속 지켜갈 수 있을까 궁금해요. 하지만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다면 이 기회를 잡겠어요(I wonder how we can survive this romance. But in the end if I'm with you, I will take the chance)"란 뜻을 가졌다.
누리꾼들은 이동휘가 올린 이 글이 연인 정호연과의 관계를 암시하는 것이라고 추정하고 있다.
한편 'Right here waiting'은 이동휘가 출연 중인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응팔)' 12화에서 정봉(안재홍 분)이 미옥(이민지 분)에게 편지를 받았다고 덕선(혜리 분)에게 자랑할 때 배경음악으로 쓰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