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그룹, 힐링 포 유 패키지 = 이랜드그룹의 켄싱턴 제주 호텔이 나만의 겨울 휴가를 계획할 수 있는 ‘힐링 포 유 패키지’를 선보인다.
힐링 포 유 패키지는 오는 3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디럭스룸과 웰컴 드링크를 즐기면서 편안하게 체크인 할 수 있는 라운지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든에 위치한 사계절 온수풀과 따뜻한 물로 채운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도 이용 가능해 한 겨울에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전문 수영강사의 1:1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그 외에 실내 사우나와 야외 핀란드식 건식 사우나 등의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달 22일까지 힐링 포 유 패키지를 예약해 1월 내에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서는 조식, 브런치, 중식, 석식 중 한 가지를 선택해 2인에게 제공하는 ‘힐링 프레젠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 인터파크, 새해맞이 특집 책선물 캠페인 = 오는 31일까지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책 선물을 대신해주는 ‘새해맞이 특집, 책선물 캠페인’을 진행한다.
<트렌드 코리아 2016>, <나는 단순하게 살기로 했다>, <리틀 브라더>, <5년 후 나에게 : Q&A>, <스마트 워치 사운드북 – 우리율동동요> 등 분야별 대표 베스트셀러 및 스테디셀러 40종 각 50권을 2회에 걸쳐 총 2,000명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다. 해당 페이지 내에서 선물할 책을 선택한 후 받는 사람 정보와 함께 신청하면 된다.
오는 15일까지 1차 선물도서 신청을, 31일까지 2차 선물도서 신청을 받으며 책 선물 신청만해도 도서상품권 3천원 권을 전원에 증정해 선물하는 이, 받는 이 모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SNS에 책선물 캠페인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 I-POINT 3,000P 증정한다.
◇ 11번가, 키덜트 겨냥한 캐릭터 콜라보 기획전 = 핀란드의 국민캐릭터 ‘무민’과 콜라보레이션한 향수부터 ‘짱구’, ‘도라에몽’ 등 인기 캐릭터 디자인의 화장품을 모은 ‘캐릭터 콜라보’ 기획전을 실시한다.
11번가는 향수 브랜드 데메테르와 함께 ‘무민향수 2016 리미티드 에디션’을 오는 10일까지 온라인 단독으로 할인 판매한다. 무민을 디자인한 제품으로 아이슬란드 오로라, 노르웨이 숲, 핀란드 설원 등 북유럽의 향을 담았다. 15㎖ 제품은 55% 저렴한 9900원, 30㎖ 제품은 1만6900원에 판매한다.
탄생 25주년을 맞은 개구쟁이 ‘짱구는 못말려’ 캐릭터와 두터운 마니아층을 가진 ‘도라에몽’ 캐릭터를 담은 ‘어퓨 짱구 에디션’과 ‘어퓨 도라에몽 에디션’도 판매한다. 어퓨 짱구 에디션인 ‘딥 클린 버블 폼’은 3800원, ‘딥 클린 폼 클렌저’은 1900원, ‘딥 클린 클렌징 오일’은 6800원, ‘퍼퓸드 핸드크림’은 3000원 등으로 구성됐다. 어퓨 도라에몽 에디션인 ‘에어 핏 어퓨 쿠션 뽀얀’은 5800원, ‘에어핏 어퓨 쿠션 블러셔’는 5800원 등 메이크업 제품부터 스킨케어 제품인 ‘올인원 퍼퓸 미스트’를 8500원에 판매한다. 추억의 ‘아톰’ 캐릭터가 패키지에 그려진 ‘토니모리 아톰 립톤 겟잇틴트’는 핑크, 코럴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다.
또 원숭이해를 맞아 원숭이 캐릭터를 반영한 기린 몽키, 베어 몽키, 깜둥이 몽키 등 몽키 시리즈가 추가된 ‘나노블럭’을 4900원에 판매한다. 원숭이 캐릭터를 반영한 베냇 저고리, 밀로앤개비 원숭이 베개, 코코몽 봉제 인형 등은 원숭이해 탄생 아기를 위한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 이마트, 제주 감귤 농가를 위한 소비촉진 행사 = 이상기후로 인해 제때 수확하지 못해 가격이 크게 하락한 제주 감귤을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20% 할인한 6.5kg 한 상자에 10,800원에 판매한다.
일반적으로 제주도 지역 기준 귤 수확 시기는 11월 10일부터 12월 15일 사이다. 전체 36일 중 절반에 가까운 17일동안 비가 와 감귤 재배 농민들이 제때 수확하기 힘들어 비상품 감귤이 시장에 유통돼 상품 신뢰도 하락으로 가격 하락폭이 커졌다. 날씨가 좋은 1월 들어서 수확이 본격화 되며 감귤 물량이 쏟아지고 있으나 시장의 반응이 냉랭한 상황이다.
이마트는 판매 물량 전량을 모두 ‘당도 선별기’로 상품을 선별해 품질 신뢰도를 높여 농민과 소비자를 저렴한 가격에 이어주고 국산 딸기나 황금향, 천혜향 등 이색 감귤로 고객 마음잡기에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