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루돌프' 조정민, 천정명과 무슨 인연?…"연인 같은 셀카"
'복면가왕 루돌프'로 꼽히고 있는 트로트 가수 조정민이 과거 천정명과 찍은 사진이 새삼 화제다.
조정민은 과거 자신의 SNS를 통해 "천정명 선배님과 함께 한 CF 현장! 어떻게 나올까요. 두구두구두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정민은 천정명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모습은 실제 연인 같은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지난 13일 방영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1라운드에서 '만나면 좋은 친구 산타클로스'와 '8등신 루돌프'가 맞붙었다.
이날 두 사람은 김동률과 이소은의 '욕심쟁이'를 불렀고, 루돌프는 산타클로스를 이겨 2라운드로 진출했다. 루돌프에 패해 정체를 공개한 산타클로스는 피아니스트 겸 가수 윤한으로 밝혀졌다.
경연을 지켜본 김구라는 "루돌프 조정민 아니야? 트로트를 하지만 원래는 피아노를 전공했다. 그 친구도 재미가 없다"며 "곧이곧대로 하는 걸 보니까 조정민 같은데?"라고 트로트 가수 조정민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복면가왕 루돌프 조정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복면가왕 루돌프 조정민, 몸매가 대박이네요", "복면가왕 루돌프 조정민, 김구라 눈썰미가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복면가왕 루돌프' 조정민, 천정명과 무슨 인연?…"연인 같은 셀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