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우주를 배경으로 제작된 3D 전투 모바일 게임 ‘스타레전드’가 국내에 상륙한다.
룽투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차기작인 3D 전략 RPG ’스타레전드’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단독으로 선 론칭하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회사측은 이날부터 네이버 앱스토어 내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음달 중순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이번 사전예약을 신청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인기 마법 공격형 영웅인 썬더, 500다이아, 20만수정 등 총 4만원 상당의 특별 패키지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스타레전드’는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5개의 종족이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3D 전략 RPG(역할수행게임)로 RTS(실시간전략게임) 시스템의 장점을 도입해 탄탄한 구성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부드럽고 화려한 FULL 3D 고퀄리티 그래픽은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 40여종의 개성 있는 영웅을 토대로 각 영웅의 DNA 진화, 장비 장착, 장비 업그레이드 등 육성의 재미와 함께 직접 적을 선택 공격할 수 있는 타켓팅 시스템으로 전략적인 요소가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스타레전드 네이버 앱스토어 런칭으로 많은 유저 분들을 찾아 뵐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안정적인 운영과 다양한 이벤트로 만족스러운 게임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