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은 신학기를 맞아 '하나TV'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여행권, 네비게이션, 캐릭터상품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TV'의 최신영화나 유아 프로그램을 시청한 뒤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에 접속해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식 등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하나로텔레콤은 오는 3월 15일까지 하나TV에서 영화 '패스트 앤드 퓨리어스 : 도쿄 드리프트'를 시청한 뒤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일본 도쿄 2박3일 2인 여행권을, 2등(2명)에게는 네비게이션 등을 제공한다.
또 3월 8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영화 '엑스맨 : 최후의 전쟁'을 시청한 고객을 추첨해 총 33명에게 영화에 등장했던 소품과 같은 엑스맨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하나TV에서 미취학아동을 위한 디즈니의 학습 애니메이션 '미키의 클럽하우스'를 관람하고 홈페이지에서 퀴즈에 응모한 고객을 추첨해 신학기를 맞은 어린이나 유아에게 유용한 디즈니캐릭터 악기선물세트를 500명에게 증정한다.
무협드라마 매니아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3월 15일부터 4월 4일까지 하나TV 홈페이지에서 중국 무협드라마 ‘신조협려’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신조협려 한정판 DVD세트(총 41편)’를 10명에게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