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서버 점검이 화제다. 잦은 서버 점검에 유저들의 불만도 폭주하고 있다.
전일 리그오브레전드는 롤 귀환버그 관련 버그 수정을 완료하고 한국 지역에 반영했다. 앞서 롤 게임 도중 챔피언 귀환과 관련해 버그가 발견되며 유저들의 불편함을 초래했다. 이 버그는 특정 챔피언을 비활성화 하는 것으로 대처할 수 없어 랭크 게임이 일시적으로 중단됐다.
이어 18일 라이엇게임즈는 "2015년 7월 18일 (토) 도서문화상품권, 7월 20일 (월) 하나SK / 외환카드의 결제 서비스 점검이 있을 예정이며, 점검시간 동안 결제 서비스 이용이 중단됩니다"고 밝혔따.
점검대상은 도서문화상품권으로 작업 시간 중 도서문화 상품권 결제 및 북앤라이프 홈페이지 서비스가 중단된다. 롤의 집중 유저인 10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결제 수단으로 보이며 유저들의 불만이 폭주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하나SK/외환카드 결제 관련 서버도 점검에 들어간다.
롤 서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 서버, 왜케 자꾸 점검이야" "롤 서버, 주말이라 해야한다고" "롤 서버, 지금 서버도 터졌네" "롤 서버, 보상은 주겠지" "롤 서버, 페털니 본 사람도 나온 듯" "롤 서버, 서버 점검, 서버 폭발 그만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