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6900만명 시청하는 ‘UEFA 유로파리그’ 공식 파트너십 계약 연장

입력 2015-06-17 13: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강승 한국타이어 구주지역본부 마케팅&영업 담당, 기 로렝 앱스뗑 유럽축구연맹 이벤트 SA 마케팅 본부장, 배호열 한국타이어 구주지역본부장 부사장, 박창원 한국타이어 구주지역본부 북/중유럽 및 CIS 담당(사진 왼쪽부터)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는 유럽프로리그 상위팀 간 축구대회인 ‘UEFA 유로파리그(UEFA Europa League)’ 공식 후원 계약을 3년 연장하며,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2012년, 유럽 최대 규모의 명문 축구 클럽 간 리그인 UEFA 유로파리그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계약을 연장함으로써 2017~18 시즌까지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게 됐다. 이를 통해 주력 시장인 유럽 시장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강화 한다는 전략이다.

대회 기간 동안 한국타이어는 경기장 보드와 LED광고판, 미디어 월 등을 통해 브랜드 노출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 한국타이어 브랜드와 연계해 UEFA 유로파리그 리그 로고, 휘장 등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시행할 방침이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은 “유럽 최대 축구 리그인 UEFA 유로파리그의 공식 스폰서십 연장은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톱 타이어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인들이 스포츠를 즐기며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타이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UEFA 유로파리그는 전 세계 200개 국가에서 평균 6900만명이 시청하는 유럽 축구 클럽 대항전의 양대 산맥 중 하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홍명보호, 11월 중동 2연전 명단 발표…손흥민 포함·이승우 다시 제외
  • ‘흑백요리사’ 셰프 만날 기회…‘2024 서울미식주간’ 열린다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13:1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234,000
    • +0.25%
    • 이더리움
    • 3,444,000
    • +0.09%
    • 비트코인 캐시
    • 471,600
    • -3.87%
    • 리플
    • 708
    • +0.28%
    • 솔라나
    • 227,200
    • -0.57%
    • 에이다
    • 465
    • -2.72%
    • 이오스
    • 581
    • -1.53%
    • 트론
    • 231
    • +0%
    • 스텔라루멘
    • 128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950
    • -1.2%
    • 체인링크
    • 15,050
    • -2.34%
    • 샌드박스
    • 325
    • -1.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