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김예원, 김예원
▲예원과 전호성(사진=yes)
▲김예원 셀프 카메라(사진=김예원SNS)
JYP와 전속계약을 맺은 배우 김예원의 셀카와 더불어 동명이인인 걸그룹 쥬얼리 출신의 김예원의 속옷 화보도 화제다.
김예원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 내 얼굴을 받아랏. 여긴 어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4분할로 된 셀카로 김예은이 앵두같이 빨간 입술을 내민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초근접 사진임에도 잡티 하나 없는 백옥 피부를 뽐내 여성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김예원 트위터)
자신의 트위터에에 올린 셀카도 주목을 받고 있다. 김예원은 "2014 그리고 2015 함께한 올슉업. 이제 헤어질 시간이 다가오고 있네요. 한달 뒤 만나요 여러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예원은 머리를 넘기고 있다. 왼팔을 뒤로 넘기며 자유로운 포즈를 하고 있다.
걸그룹 출신의 김예원은 속옷 화보 사진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김예원은 한 속옷 브랜드와 함께 한 화보 촬영에서 베이글 몸매를 드러내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JYP와 전속계약 김예원 소식에 네티즌은 “JYP와 전속계약 김예원, 축하해요”, “JYP와 전속계약 김예원, 승승장구하길!”, “JYP와 전속계약 김예원, 사진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예원은 지난 5월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 활동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