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최근 개인PC방보다 초보자들이 접근하기 쉽고 관리시스템과 노하우가 집약된 ‘아이비스PC방’ 창업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화제다.
프랜차이즈 pc방 창업을 시작하기로 마음먹었다면 가장 먼저 생각해 봐야 할 점이 상권분석이다. 아무리 PC환경이 좋고 인테리어가 좋아도 상권분석에 실패해 잘못된 위치선정을 했다면 창업에 성공할 수 없다. 15년 경력의 아이비스피씨방 상권분석팀은 전문적이고 다각화된 관점에서 타상권과 다른 PC방 상권을 분석하여 최적의 위치를 선정, 향후 매장의 매출증대와 수익증대로 이어지게 만들어 준다.
사후관리가 철저한 것도 아이비스만의 장점이다. 노하드 시스템을 사용해 중앙서버로 모든 PC를 관리하기 때문에 점주입장에서 특별히 신경 쓸 필요가 없다. 만약 문제가 생기더라도 점주들과 1:1 메신저를 사용한 눈높이 맞춤 A/S 시스템으로 직접 소통하여 가맹관리하고 있는 점은 아이비스PC방만의 강점이다.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일념과 자신의 매장을 오픈 했다는 심정으로 본사에서 가맹점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또한, 아이비스피시방은 창업주를 위해 오랜 노하우와 경험을 가진 슈퍼바이저를 통해 오픈전부터 본사교육 외에 매장 내에서의 실전 교육으로 영업관리, 물품관리, 운영프로그램 교육, 직원인력수급 등 매장 운영 전반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오픈 후에도 정기적으로 방문 재교육을 실시해 행여나 경쟁 PC방이 오픈 하였더라도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전문 경영인으로 만들어 책임지는 관리 1등 주의를 지향하고 있다. 이런 책임감이 15년 업력의 820개 가맹점을 오픈시킨 아이비스PC방의 원동력이라 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이비스글로벌 홈페이지(http://www.ibiss.co.kr) 및 창업문의(1544-8789)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시 강동구 길동 본사에서 열리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성공 창업 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