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수령한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사용 못할 것 같다"…왜?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클리앙)
삼성전자가 1000대 한정 판매한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의 777번 구매자가 나타났다.
31일 온라인 IT 커뮤니티 클리앙에는 "아이언맨 결과"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을 작성한 회원은 "야간 당직 서고 자는 중에 와이프가 수령했다"라면서 "일어나서 확인해보니… 사용하긴 틀린 것 같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붉은색 박스에 선명하게 적힌 'LIMITED EDITION 777'라는 글씨가 눈에 띈다. 바로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777번 구매자였던 것.
이에 네티즌은 "로또에 당첨된 것이나 다름없다", "대박 축하한다", "잭팟 터졌네요", "이베이 경매 올리면 수천만원 예상합니다", "골드넘버 중에 골드넘버네요" 등의 댓글로 축하를 전했다.
한편 삼성전자의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은 마블코믹스와 제휴를 통해 영화 '어벤져스'에 등장하는 슈퍼히어로 아이언맨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붉은색 바디에 금빛 메탈 엣지 등 진짜 아이언맨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삼성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사진=삼성전자)
"아내가 수령한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사용 못할 것 같다"…왜?